본문 바로가기

그곳에 가면..

입 춘

2017년 2월 4일(토)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입니다.

입춘첩을 써서 출입구에 붙이고 봄맞이를하고.

일년동안 평안하기를 고마움과 함께 하나님께 기원합니다.

*제가 쓴글은 아닙니다.^^


사무실의 난이 봄이오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난향을 무슨말로 표현할까요? 한마디로 기가막힙니다.ㅎㅎㅎ



사무실 가득 난향이 퍼집니다.^^


서영훈 전적십자사 총재가 국립묘지에 영면에 들던날 국립묘지를 찾았습니다.

호국영령들께서는 이나라의 앞날을 알고계시겠죠?


마음속으로 부터 깊이 존경하는 김대중 전대통령님의 묘소를 참배합니다.

오늘은 전현희 국회의원의 정성으로 함께하였습니다.


평소 가깝게 지내는 친구이고 동지인 김총장과 함께하였습니다.


함께 동작갑 고문을하고 있는 양고문님과 함께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많은 인파가 박근혜의 민주주의 파괴행위에 대하여 규탄을 하고 있습니다.

박근혜의 실정은 많은 국민을 실망과 분노로 들끓게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후배가 강원도의 겨울산행을 하면서 보기좋은 사진을 보내왔네요.^^


손녀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하여 교회의 선생님들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제 만4살이 되었네요. ^^


해맑은 모습이 천사가 따로없네요.


사도신경과 주기도문 암기를 벌써 끝냈습니다.ㅎㅎㅎ


말씀전도하는 렌런트가 되는것이 꿈이랍니다.


두손을 꼭 잡았어요. 무럭무럭 잘 자라거라~~


일 축하한다. 사랑한다!

- by50 chunsa -

'그곳에 가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쥐새끼의 횡포  (0) 2017.02.20
사육신 공원  (0) 2017.02.15
구정 연휴  (0) 2017.02.01
대한  (0) 2017.01.22
깊어가는 겨울   (0) 2016.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