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곳에 가면..

영월의 월동준비

 인터넷을 설치하기 위하여 영월집에 왔습니다.

 난로를 피우고 군밤을 구워봅니다.^^

군밤. 이렇게 굽기시작했는데..ㅋㅋ 잠시 잊고 있다가 꺼내니 껍질과 달라붙어 먹을것이 없네요.ㅋㅋ


인입선거리가 너무멀어 전봇대를 세워야한다고....몇일을 씨름하고...


아차~!! 땅속에 뭍힌 배수관을 건드렸네요!

다행이 여벌의 자제가 있기에 곧바로 보수하고 전봇대를 설치했네요.


크레인차량이 소나무가지를....다행입니다.^^


KT작업팀이 돌아가고. 해질녁 난로에 불을피웁니다.

강변이라 습기가많아 저녁이 되면 춥습니다.


심0용 군의원이 인사차 찾아왔네요.

우리가 모르는 지역의 여러가지 사정들을 듣고. 반가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내일은 인터넷 기사가 온다고 합니다. 분야별로 아웃쏘싱이 되어있어서

절차가 번거롭습니다.


굴뚝에 연기가 피어오르고...또 하루가 갑니다.

시간이 빨리흐른다는 느낌은 계절이 동절기로 접어든 탓일까요? 그렇겠지요?^^


정자 처마를 이어내는 작업을 끝냈네요.

은근히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여기까지 외부 수리하는 일이 끝났습니다.


이제는 비나 눈을 맞아봐야 이득될 일이 없습니다.


마른정도를 넘어 삭기시작하는 장작을 비닐을덥어 보호합니다.

올겨울 아마도 딱! 맞춘물량이 아닐지??ㅎㅎ


영월의 가을은 솔잎에 뭍히는 시기이군요.

솔잎이 엄청나게 떨어집니다.ㅎㅎㅎ


토요일 아침이 밝았네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아침을 먹지않는 저는 모닝커피 한잔에 찐고구마 한개로 마무리합니다.^^


아! 드디어 인터넷 설치기사가 왔네요.^^


인터넷기사가 인터넷 선을 활선하는 과정에서 저를 많이도 웃겼습니다.

아시바라고 하는 전선을 올라갈때 발판으로 사용하는 쇠뭉치에 인터넷 선의 끝을 잡아메어서 나무가지를 넘기는 과정에서

저를 심하게 웃겼습니다. 무한반복...던지고 또 던지고.ㅎㅎㅎㅎ 아이고 배아파라 ㅋㅋㅋㅋ 가을 날씨가 좋습니다.

그렇게 일을 마무리하고 귀경하였네요.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들 하세요.^^

- by 50chunsa -

'그곳에 가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월에서 첫눈  (0) 2016.12.14
영월  (0) 2016.12.13
국회의원회관 국민보고대회  (0) 2016.11.01
집수리 2.  (0) 2016.10.22
집수리.  (0) 2016.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