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 광주 초월읍 드로아교회

드로아 교회의 모습
드로아 교회의 모습
오직 24시 드로아 성전

 

2022년 8월 22일 (월)

지난번 폭우가 내린 이후로 드로아교회의 유아숲의 상태가 몹시도 궁금했는데.

월요일에 마침 시간을 내어서 보고싶은 손녀도 만나볼겸 집사람과 함께 길을나섰습니다.

교회본당과 유아숲을 연결해주는 토끼굴이 폭우로 토사가 밀려와서 시급한 복구가 필요하네요.

집수정 멘홀도 토사가 가득차고 철제구조물도 망가지고. 위험한 모습입니다. 빠른복구가 필요합니다.

다행이도 지난4월에 추가로 설치한 목계단은 한곳도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네요. 큰다행입니다.
땀이 비오듯 쏱아져도 즐거운 마음으로 계단을 청소하고. 보수도 하였네요.
위험한 부분도 말끔히 보수완료!
아기들이 유아숲 탐방을 안전하게 할수 있으니 다행스런 일입니다.
계단의 잡초도 제거하고 낙옆도 쓸어내고 꼼꼼하게 청소를합니다.

그렇게 재능기부를 마치고 손녀딸이 좋아하는 중국음식으로 온가족이 저녁을 함께하고.

돌아왔는데. 조금도 피곤하지않네요. 기쁜마음으로 일을한탓이겠죠?

담임목사님이 출타중이셔서 인사도 못드리고 왔네요.

광주시청의 수해복구 작업이 속히 이루어져서 더욱안전한 환경에서 우리아기들이

뛰어놀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기를 기도합니다.

- by 50chun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