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천강 느지내다리

8월 22일(토)

예정에 없던 일정인데. 번개불에 콩볶듯이 영월 시골집에 다녀왔네요.

고라니. 멧돼지 접근방지울타리를 설치했는데. 조금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잔디깍고. 과일나무 살충제 뿌리고...고장난 기계도 고치고...가면 할일이 많아요.ㅎㅎㅎ

 

텃밭출입문.ㅋㅋ

 

강변집이라고 대문앞에 집지키미로 물개상수석을...

 

제가 머무는 동안에는 날씨가 화창했어요.

 

사과나무 싹을 고라니가 다잘라먹어서 방어책으로 그물설치!

 

텃밭울타리를 하고나니 집전경이 확 바뀌었네요.

 

고라니가 호박의 순을 다잘라먹어요. ㅠㅠ

 

상추쌈으로 가벼운 점심.

 

동생이 친구들과 놀러왔어요. 귀경을 서두릅니다.

 

반자동 잔디깍기로 시간반 이상을 깍이야합니다.ㅎㅎ

 

나물해먹기 좋을 정도로 호박이 자랐네요.

 

여주도 그야말로 주렁주렁....

- by 50chun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