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자년 새해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다.

 다산을 상징하는 경자년 해에는 자손들이 번창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한다.

페친이신 안병길 교수의 사진으로 한해의 문을 연다.

변산반도...특히 변산해수욕장은 나의 인생에서 잊을수 없는 추억이 있는 곳이다.


선물받은 방한화....이신발을 신고 신년 해맞이를갔다.ㅎㅎ


보신각 재야의 종 타종,


가슴에 꿈을 가득안은 민주시민들.


신정날 집에서 떡국. 이예다 사모님이 떡살을 보내주셨다.ㅎㅎㅎ


성탄 축하 공연을 위하여 한달동안 열심히 연습했다는 손녀의 모습이 귀엽다.


공연모습.


한달연습한 모습이 제법이다.ㅎㅎㅎ


크리스마스날 공연한것이 너무 인기가 좋아 주일날 앵콜공연을 했다고....


부목사님과 기념사진. 당회장 목사님의 건강이 하루빨리 좋아져서

교회식구들과 함께하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린다.


무용을 가르쳐주신 선생님과도 한컷!


신정연휴에 할아버지한테 와서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갔다.


영월에서 농시지어 수확한 호박을 가져와서 즙으로 달인다.


호박이 커서 한말짜리 들통에 가득담긴다.


5시간 이상을 달여서 삼배주머니에 넣고 짜낸다.


진국물로 만들어졌다. 집사람과 딸아이에게 선물로...ㅎㅎㅎ


2020년 1월 3일 민주당 동작갑지역위원회 당원들과 김병기 국회의원과 신년 하례식을하고 점심을 함께했다.

올해는 총선이 있는 해이다. 필승. 압승을 힘있게 외친다!!



구의원을 대동하고 포럼을 찾아주신 더불어 민주당 김병기 동작갑 국회이원.

반갑습니다. 꼭! 재선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해찬 당대표께서 신년연하장을 보내왔다.

민주주의 국가를 완성하기 위하여 민주당의 재집권은 필수조건이다.

정권재창출을 위해서는 올4월15일 총선을 압승으로 끝내야한다 많은 국민들의 성원을 바란다.


- BY 50 chunsa-